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 Baby MV 그리고 패러디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 Baby MV 그리고 패러디


오늘은 애니의 데이오 날입니다. 

그래서 저도 블로그 쉰답니다. ㅎㅎㅎ -ㅅ-; (같이 놀아야되기 때문에;;)



그냥 쉬기 허전하니.. 뮤직비디오 하나 올리고 저는 애니랑 놀러갑니다. ㅋ

저스틴 비버라고 캐나다 출신인데 인기가 장난 아니라더군요. 

얼마전에 근처 시티에 왔다던데.. 가고 난뒤에 알았네요. ㅎ ㅡㅡ;


< >



사실 저는 생긴게 너무 곱생해서 마음에 안들던데 말이죠.. 목소리도.. -ㅅ-;

그래도 누님;팬들에게는 인기 완전 많을거 같긴 하네요. 쳇.. ㅎ


패러디 작품도 있어서 같이 올립니다. Baby를 잘 갖다 붙였네요. ㅋ

그럼 신나는 월요일 되시길 바래요. 이번주도 화이팅~~



* 원래 뮤직비디오 먼저 보시고 패러디 보시면 더 재미납니다. Baby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춰서.. ㅎ 


< >
< Justin Bieber - Baby 뮤직비디오>



< >
< Baby - 패러디 작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