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아무나 드리진 않습니다.



오랫만에 초대장 다시 배포해보려 합니다. 

예전에 한 번 배포했다가 별로 유쾌하지 않은 경험을 해서 중단했었는데요. 







그래도 묵혀놓긴 아까워서 다시 한번 시도해 볼까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타 블로그에서 이사하는 분들을 우선으로 드리겠습니다. 



초대장 그 뭐라고 이렇게 하냐고 하시는분들도 계실지 모르나, 티스토리에 애착이 있는 만큼...

열심히, 좋은 글 꾸준히 포스팅하시면서 재밌게 소통하실 분들을 만났으면 하는 마음에서지요. 

버리든 묵히든 저한테 온 초대장이니 제 맘대롭니다. ㅎㅎ

제가 초대장을 드릴 분들은 아래와 같은 조건을 갖추신 분들입니다. 


1. 기존에 운영하는 블로그(클럽,까페,미니홈피)등이 있다.

2. 위 1번에서 티스토리로 이사하고 싶다. 

3. 위 1번이 특정 주제를 가지고 있다. (일상생활도 하나의 주제로 칩니다.)

4. 꾸준히 포스팅하고, 다른 블로거들과 소통할 마음이 있다. 


간단하지요? ㅎㅎ -ㅅ-;

위 조건들을 제가 모두 확인할 겁니다. 

그러기 위해선 아래와 같이 댓글을 달아서 초대장을 요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1. 기존에 운영하는 블로그, 클럽, 까페, 미니홈피 등의 주소를 남겨주세요.
 
2. 위 1번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주제를 적어주세요. 

3. 혹시나 주제를 바꾸실 계획이시라면 그 주제와 계획을 적어주세요.

4.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예시>
1. XXX 블로그 주소: blog.XXX.com/xxxx
2.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일기도 쓰구요.... 일상생활이 주제에요.
3. 앞으로는 맛집탐방을 해볼까 해요. 근처 맛집부터 탐방할 계획입니다. 사진도 올리구요.
4. xxxx@sssmail.com 

이렇게 요청을 하시면 제가 하나씩 체크해보고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신다면

초대장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한대로 다드릴순 없으니 조건을 충족시키시는대로 선착순 5분에게 드리겠습니다. 

일종의 선착순이지만, 조건이 충족안되고 요청만 하시면 의미가 없겠죠. 


이게 왠 헛짓이냐 싶기도 하지만, 좋은 이웃 한 명 더 생기는데 이정도는 감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의하실 사항은...

제가 드린 초대장을 받으셨다 하더라도... 

1. 바로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시거나, 

2. 요청하실때 내용과 다른 주제의 블로그를 만드시거나,

3. 만들어만 놓고 포스팅 안하고 방치하시면....


바로 신고 하겠습니다. 안 만드시면 취소하구요. 

ㅎㅎㅎ 참.. 웃기죠? ^^ 저도 웃깁니다. ㅋㅋ



이번에 잘 진행되면 앞으로는 초대장 생기는대로 진행할 계획인데...
잘됐음 좋겠네요. 

건강하고 재밌는 블로깅 생활을 위해~!! 


덧> 글 읽어보지도 않고 양식에 안 맞게 요청하신 글은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닉쑤의 블로그 2010년 9월 : 글 갯수 26개  -->  적립금 : 26,000원  
'글 하나로 나누는 행복' 캠페인이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