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내게 휴대용 프로젝터 SP-H03이 있다면 '캐나다 친구들에게 한국 영화 DVD와 함께 빌려줄거에요!



오늘도 어김없이 이웃 블로거님들 순회 방문을 하다가 눈에 딱 띄는것이 있었습니다. 

손바닥만한 휴대용 프로젝터??


정말 저 크기로 프로젝터가 가능하단 말인가? 세상 좋아졌네. -0-;






예전에도 휴대용 프로젝트 이야기는 들어봤지만, 이정도로 크기가 작을 줄은 몰랐네요. 참 세상 좋아졌다는... ㅎ 

지금 저는 캐나다에 거주중인데요. 집에 티비가 없습니다. -ㅅ-;  더구나 저는 노트북, 여자친구는 넷북을 쓰고 있어서 영화나 드라마 볼려면 눈 앞에 갖다놓고 봐야되죠. 14인치 보다가 10인치 모니터 보면 갑갑해서 미침. ㅋ 

그리고 현지에서 사귄 캐네디언 친구들한테 한국 영화 한 번 보여주고 싶어서... 티비도 없고, 모니터는 작고 그래서...  아직 얘기도 못 꺼내봤네요. ㅎ  그래서~~~ 

[홍보 계획]
내게 휴대용 프로젝터 SP-H03이 있다면 '캐나다 친구들에게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거에요!

1. 첫번째로 캐네디언 친구들을 초대해서 '이게 이번에 삼성에서 나온 휴대용 프로젝터다. 이렇게 작은거 본적있냐?' ㅋㅋ 하면서 좀 자랑질좀 하고 -ㅅ-;;

2. 벽에다가 프로젝터 쏴 가지고 한국 영화를 하나 멋지게 보여주고~~ , 아니면 게임을 같이 즐겨주고~

3. 온갖 부러움과 멋지다는사를 잔뜩 받은 다음.... ㅋ

4. 음... 아깝지만 살짝 하루정도 빌려줘도 괜찮겠네요. 난리날듯. ㅋ 부서지면... 안되는데... ㅡㅜ (마치 이미 받은듯? ㅋ) 아에 홍보하는김에 한국영화 DVD랑 같이 아는 캐네디언 친구들한테 날마다 돌아가면서 빌려줘도 괜찮을거 같네요. 서로 빌려갈려고 날리일듯.. ㅎ

5. 이렇게 흥행에 성공하면, 나중에는 근처 펍에가서 자랑질도 좀 해도 되겠네요. 펍이 커서 휴대용 프로젝터가 감당이 될련지 모르겠지만... 시선끌기에는 충분할듯. ㅎ 같이 wii같은것도 하면 좋겠네요. 


6. 이렇게 잔뜩 자랑질을 한 후, 리뷰글을 작성해야죠. 친구들의 반응과 의견, 내 의견 등등.. 자세하게~



괜찮은 계획이지 않나요? ㅎ 혼자만의 생각? ㅡㅡ;

안그래도 삼성이 '일본거니?'하는 헛소리를 듣는 마당에, 이렇게 한 번 자랑질 해주면 캐네디언들이 한국 제품에 대해 새로운 시각, 올바른 시각을 가지게 될 것 같네요. 정말 일본꺼 아니냐는 얘기 들을때마다 열받음... 


해외에 있는지라.. 이렇게 체험 이벤트에 응모해보기는 처음이네요. 해외 배송비 때문에 더 안해줄듯해서.. ㅡㅡ;(과연 그 이유때문일까-ㅅ-;; ㅋ)

여튼, 처음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서 응모해 봅니다. 홍보랑 리뷰 열심히 할게요. ㅋ


>> 1차 이벤트 내용에 좀 더 수정해서 다시 응모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