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킹홀리뎅/생활정보 페이지
캐나다 Hello, Canada!
캐나다 Hello, Canada!
스노우보드 타고싶다~~~ 캐나다 휘슬러 블랙콤 스키 리조트 [WhistlerBlackcomb, BC, Canada]]

어제인가, 저녁에 펍에 놀러갔다가 TV에서 스노우보드 타는게 나오더군요. 아.... 파우더.... 흩날리는 눈발... 눈부신 태양... 차가운 바람 하지만 내 여자에겐 따뜻하겠지....응?-ㅅ-;  

여튼, 완전 급! 스노우보드 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 지더군요. 지금 타자치는 손가락의 끈적함이 더 미치게 만드는... ㅡㅡ; 그래서 예전에 찍어놨던 비디오 하나 올려봅니다. 다음에 제대로 관광 특집!?으로 포스팅 할 예정인 곳이라... 오늘은 간단하게 올리는 점 양해를..ㅡㅡ;  절대 게을러서가 아닙니다. 특집을 위해.... 쿨럭;;; (기억 못하시길 바라며..;)

아마.. 7th Heaven이 맞을겁니다.(몹쓸 기억력;) 구름이 쫙 깔려서 운치가 있어서 찍었나보네요. 햇살 좋은날은 정말 스노우보드 탈 맛이 나는거 같아요. ㅎㅎ (화질이 구립니다; 최대한으로 화질 높여서 봐주세요. 그래봤자 480이지만...;;)




여기가... 거의 평평한 곳이라 재미없다고 사람들이 잘 안오는 곳인데, 저는 이런데도 가끔 타고 그랬습니다. 한적하고, 주위 경치도 즐길 수 있고... 여유가 있거든요. ㅎㅎ 가파른데는 내려오기 바빠서 경치 볼 시간이 없기 때문에.. ㅋㅋ 음악은 보드 타면서 즐겨듣던 음악을 넣어봤어요. 역시... 음악이 필요합니다. ㅋ  (화질이 구립니다; 최대한으로 화질 높여서 봐주세요. 그래봤자 480이지만...;;)


어디쯤에서 탔니? 맵 더보기



< >
귀여운 꼬마들이 지나가서 찍어봤어요. ㅎㅎ 선생님들 따라서 줄줄이 소시지처럼 내려가는 애기들 오나전 귀엽다는. ㅋ  (화질이 구립니다; 최대한으로 화질 높여서 봐주세요. 그래봤자 480이지만...;;)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만 올리구요. 휘슬러 지역 관광 특집으로 다음에 한번 다시 정리해 보겠습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영상이라도 보니 조금 나은거 같기도... 아니면 더 가고싶은데 못가니 짜증만 더 나는거 같기도 하고... ㅎㅎ

어쨋든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아래 링크 구경해보세요. 스키리조트를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트레일 맵으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 WhistlerBlackcomb Virtual Tours [구경하기]

▷ WhistlerBlackcomb Trail view [구경하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미드/영어!
페이스북 페이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
캐나다 관광비자/취업비자/LMO/주정부이민/영주권 질문과답변 블로그
캐나다 취업비자/관광비자/LMO
주정부이민/영주권관련 블로그

질문환영! 자유로운 댓글 남겨 주세요! 욕설, 비방은 삭제합니다.

  1. 저 애기들이 나보다 낫구나~~ 흑

  2. 아이고~ 아기들~ 너무귀엽네요~!
    저는 보드타고 직할강은 자신있다는 -0-;;
    동영상 보니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

  3. 안녕하세요 김미주리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스포츠는 좋아하지만, 스노우보드는 저와 너무나 거리가 먼 스포츠인듯
    그렇지만 요즘처럼 찌는 더위에, 이렇게 사진과 동영상만으로도 더위를 식힐 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좋은하루되세요, 닉쑤님! 근데 이름이 정말 닉수인가요??? ㅎㅎ

    • 스노우보드는 처음이 조금 두려운데 배우고 나면 쉽구요
      스키는 안해봤지만 시작하긴 쉬워도 갈수록 어렵다더군요 ㅎ

      닉쑤는 닉네임일 뿐이죠. ㅡㅡ;;;
      미주리님은 본명이신건가요.. -ㅅ-;

  4. ㅎㅎ시원하게 타고 다니는 장면도 인상깊지만, 정말 ^^; 아이들이 줄줄이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ㅎㅎ
    (_ _) 여름에 좋은 영상 잘 보았습니다. (_ _)

    • 직접 보시면 더 귀여울 거에요 ㅎㅎ

      어렷을때부터 영재교육?을 해서 캐나다가 동계올림픽에서 강한거겠죠? ㅎㅎㅎ ㅡㅡ;

  5. 태어나서,
    스키장눈 구경도 못해봤는데,
    정말 가고 싶네요...

    이번겨울은 제발좀 가보자.ㅠㅠ 흑흑..ㅠㅠ

    • 이번 겨울엔 꼭 한 번 가보세요 ㅎㅎ
      색다른 재미~

      요새는 숙박 안하면 패키지가 싸다더군요.
      당일치기도 부지런만 좀 떨면 괜찮은듯~

  6. 죽이는 구만~ 재미있겠다~
    나도 저런데서 함 타 봤으면 T_T

  7. 잘 보고 갑니다^^ 올 겨울에 꼭 타고 싶네요^^

  8. 우아앙~~~맞아요~~~
    여름 실내스키장 어디 없나요?

    저는 스키매니아에요..
    겨울이 무진장 기다려집니다..

    • 계절이 반대인 곳으로 여행을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호주나, 뉴질랜드 말이죠. ㅎ

      호주에도 스키장이 있답니다. ㅎㅎ

      저도 무진장 겨울이 기다려 지네요`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방문 감사합니다 ^^

  9. 요즘같이 더우면 정말 생각난다는... 더우면 한번씩 봐야겠어요

  10. 줄줄이 소시지!!!!
    정말 귀엽네요 ㅎㅎㅎ
    깨물어 주고싶당~~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