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킹홀리뎅/생활정보 페이지
캐나다 Hello, Canada!
캐나다 Hello, Canada!

달마시안 "그 남자는 반대" 뮤직비디오 리뷰 by Eatyourkimchi.com

[K-pop Music Mondays]

Dalmatian "That Man Opposed"



원문보기


영어자막 & 한글자막 더보기






그 남자는 반대 뮤직비디오

달마시안 그 남자는 반대 뮤직비디오 원본입니다. 이것부터 보시면 위 리뷰가 더 재밌으실 거에요. ㅎ







오늘 배운 영어 표현!
▶ flat out  : 죽어라고(죽자 사자), 똑 부러지게, 완전히
 sucker punch : 비겁하게(몰래) 때리는 펀치, 얍샵한 펀치





자막 번역 후기

달마시안... 이런 이름의 그룹도 나오는군요. ㅎㄷㄷ... 나중에 골든 리트리버, 치와와, 쉐퍼드... 이런 그룹도 나오려나요? -ㅅ-;; 일단 노래는 흥겹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네요. 요즘 나오는 보이그룹들은 왠지 노래가 부담스럽게 들려서.. ㅎ  요즘 강아지가 부쩍 키우고 싶어졌습니다. 하지만 지금 사정(?)상  원한다고 바로 키울수는 없고... 나중에 여유가 조금 생기면 키워봐야겠어요. 스퍼지 완전 귀여워요. ㅎ

신고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미드/영어!
페이스북 페이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
캐나다 관광비자/취업비자/LMO/주정부이민/영주권 질문과답변 블로그
캐나다 취업비자/관광비자/LMO
주정부이민/영주권관련 블로그

질문환영! 자유로운 댓글 남겨 주세요! 욕설, 비방은 삭제합니다.

  1. 달마시안이라는 그룹은 들어 본 것 같습니다.
    노래는 잘 모르지만 말입니다.
    지금 듣고 있습니다. ㅎㅎㅎ

  2. 굉장히 유명한 사이트이자 동영상으로
    주목을 받는 듯한데~ 닉쑤님이
    갖은 양념을 계속 부어주고 계셔서~
    제가 다 뿌듯하고 기쁩니다~

  3. 잘 등고 갑니다. 아직은 뜨지 않은 아이돌이라 화이팅,,,

  4. 나는 우리 하나.... ㅋㅋ

  5. 이번에 달마시안 그룹에서 안무중에서 안면가격을 하는 일이 있어서

    저는 요새 달마시안 보면 자꾸 그 생각만 나더라고요^^;;

  6. 달마시안 그룹이름 처음 들었을 때 101명 채워서 나오는 것 아닐까 했어요. 하하
    노래도 괜찮고 무대매너도 좋고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줄거라 기대하고 있는 그룹이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