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캐나다 현지 생활정보

핫팬츠는 캐나다에서 이런 느낌? '핫팬츠 경계령'을 보고 문득 정리해본 사진들.


캐나다에서 본 핫팬츠 패션은 이런 느낌... 이랄까?  - 핫팬츠에 대한 단상.




한국 걸그룹들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ㅋ 소녀시대랑 카라는 일본에서 서로 각선미, 핫팬츠를 내세우면서

열심히 외화를 벌고 있고 말이죠.. ㅎㅎㅎㅎㅎ 음.. 조금 들떴나요? 주제로 돌아가겠습니다. ㅡㅡ;.



< >




캐나다에선 이런 느낌...?

캐나다에서 제가 느낀... 핫팬츠에 대한 느낌들을 사진으로 모아봤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은 없습니다. 

이런 주제로 사진을 찍는다면... 사적으로 공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까요;;;

(사적으로 생기는 문제가 더 클지도 모르겠습니다. 항상 검열받기 때문에...;;)


제가 모아본 사진들은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여성분들의 패션 위주로 모은 것들입니다. 

대도시의 번화가나 클럽은 더 화려하겠습니다만... 오늘 목적은 그쪽이 아니고..

캐나다에서 핫팬츠는 한국과는 조금 다른 느낌 이더라... 라는걸 사진으로 보여드리고 싶었거든요.

 그 느낌이 잘 전달 될지 모르겠지만요...ㅎㅎ;;

일단 한 번 보시겠습니다. 

(사진을 고를 때, 비슷한 느낌만을 고려했습니다.; )




< >
by Esellee
















< >
by fallwithme




 by chego101















여기까집니다. 어떤 느낌인지 전달이 잘 됐나요? ^^;;

자세히 말로 설명할 수도 있겠으나... 

여러가지 사정으로..........

.
.
.
.
.
.






결 론 

더 자세한 설명과  표현은 신상에 해로울수 있기에;; 생략함을 이해해 주세요. ^^;

그나저나 사진으로 표현하는게 참 어렵네요.ㅎ

.........

왠지 한국이 그리운 하루네요...

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