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연습/추천 사이트

영어 듣기 연습, 여자친구 몰래하자. 영어가 안 들려도 집중하게 될 것이야~

영어 듣기 연습, 여자친구 몰래하자. 영어가 안 들려도 집중하게 될 것이야~

영어 연습은 집중력이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엔 호기심으로, 오기로, 용기로 덤벼보지만 집중력이 떨어진다면 이내 지쳐 포기하게 되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영어 듣기 연습의 집중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아이템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워낙 유명해서 이미 다 아실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하나 보실까요? 최근에 올라온 따끈한 영상이군요!


< >

iphone에 대한 풍자?와 Telephone의 유래에 대해서 아주 잘 설명해 주시네요~~ 아주 집중해서 봤답니다.ㅎㅎ -0-;; 


이 분은 Marina Orlova라는 러시안/어메리칸 인데요. 유투브에서 Hotforwords라는 비디오를 올리면서 Internet Celebrity가 된 경우죠. 원래의 이 영상의 목적은 영어의 기원에 대해 설명해 주는겁니다.ㅋㅋ 위에 Telephone설명해준 것처럼요. 아주 도움이 되는군요.ㅎ (영상만 보고 소리는 잘 못들은거 같기도... ㅋ)


Marina Orlova (RussianМарина Орлова) (born 10 December 1980) is a Russian philologistetymologist, and author who has become an Internet celebrity, hosting one of the most popular channels on YouTubeHotForWords, and a corresponding website. She also hosts a bi-weekly radio show on Maxim Radio on Sirius Satellite Radio. 출처:wikipedia




DSC_3273
< >
현재 싱글이랍니다. 남자는 누군지 모름.;
by maveric2003 저작자 표시



Hot for words라는 Youtube 채널외에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책도 쓰고, 라디오도 하고, 방송도 하고 바쁘신데요. 처음 미국에 건너와 모델이 되려했으나 키가 작아서 실패했다고 하는군요. 러시아에서는 학위가 두개나 되는데, philologist(문헌학자), etymologist(어원학자)에다 영어도 가르쳤었다고 하네요. 자격은 충분하군요. ㅋ

그런데 이렇게 집중력 높은!! 영상을 올리게 된 이유가 눈길을 끄는데요. 
"How else could I attract them to words?" "Everyone knows that sex sells."
"내가 어떻게 사람들을 단어에 관심을 가지게 할 수 있을까? 성을 주제로 하면 팔린다는걸 모두가 안다."

자신의 똑똑함을 육체적인 매력과 결합시켜 성공한 케이스라 생각되네요. 똑똑해... 제대로 노렸어... -ㅅ-;;

영어 듣기에 관심 있으신-ㅅ-; 분들은 유투브 채널이나 홈페이지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아 출신이라 발음이 굴러가진 않지만 충분히 잘 들리고 또박또박 말해주니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영어 단어에 대한 어원도 알 수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그리고 집중력도 잃지 않고 말이죠~ ㅋ 주의- 열심히는 봤지만 뭘 들었는지 기억이 안 날 수도 있음. ㅋ

You tube 채널 [바로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하나 더 보시고... 결정하십시오!! 영어 듣기 연습을 할지 말지!! -ㅅ-;;


< >



재미삼아 소개해 본 거지만, 흥미를 가지고 영어 연습을 해야 한다는것은 명확한 사실입니다. 뭐든지 자신이 집중하고, 흥미를 가지고 꾸준히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는게 최우선입니다. 그러기 위해 이것저것 많이 접해보시기 바랍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