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킹홀리뎅/생활정보 페이지
캐나다 Hello, Canada!
캐나다 Hello, Canada!
일본 만화 영어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소개 : MangaFox.com

만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주 좋아한답니다. 한때는 광적;으로 읽었으나 요즘은 자제하고 있네요. ㅎ 그리고 아직 완결 안된, 재미난 작품들이 많아서.. 완결되면 쌓아놓고 2-3일동안 볼려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언제 되려나... ㅡㅡ;

여튼, 이런 만화들을 영문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전에도 한번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아쉽게도 사이트가 문을 닫고 말았더군요. ㅡ.ㅜ  



그래서 오늘은 쌩쌩하게 잘 돌아가고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Manga Fox 라는 곳인데요. 사이트 구성이나, 보는 방식 등은 위 이전글에서 소개해드린 원망가와 비슷하네요. 그리고 따로 가입도 필요없고 바로 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메인화면>>


여기는 상단과 좌, 우측에 광고가 좀 크네요. ㅎ 그래도 공짜니 이해해야겠죠. 메뉴는 역시 별다를게 없습니다. 메인화면, 만화를 검색할 수 있는 디렉토리, 커뮤니티 공간인 포럼, 자신이 보던 챕터를 북마크 할 수 있는 메뉴도 있구요. FAQ도 있네요. 





메뉴 소개

우선 디렉토리에 가보면 볼 수 있는 만화 목록들이 알파벳 순으로 주욱 정리되어 있습니다. 검색도 할 수 있으니 편리하게 바로 찾아보실수 있구요. 

<<디렉토리 메뉴>>



포럼에는 만화에 대한 여러 토론;이 오가고 있습니다. 이 정도는 약과지만... 의외로 서양에 일본 만화 팬이 많습니다. 대규모 코스튬 모임도 있구요.. ㅎㄷㄷ;


<< 포럼 화면 >>



자신이 읽던 곳을 북마크 해둘 수 있는 기능도 있어서 편립합니다. 하지만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되는군요. 회원가입은 이메일 주소와 비번만 설정해 주면 되니 쉽네요. 


<<북마크 해 놓은 화면>>


<<회원가입 화면>>



자주묻는 질문 메뉴네요. 사이트 이용하는데 궁금한 점들을 잘 정리해 놨습니다. RSS로 구독도 할 수 있고 소셜네트워크로 공유도 가능하구요. 시대의 흐름을 잘 따라가네요. ㅎ


<< FAQ 화면 >>




만화를 읽어 보자!

만화를 하나 선택해서 읽어보겠습니다. 이 만화는 유명한 한국 작가분의 최근 연재작이죠. ㅎ 아쉽게도 일본 출판사와 계약해서 일본에서 연재하시더군요.. 만화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아까 말씀 드린것처럼 구독, 쉐어 버튼들이 잘 보이게 배치되어 있네요.

< >
<<만화 선택 화면>
>


 
아래로 주욱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해당 만화가 챕터별로 정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원하시는 챕터를 클릭하셔서 이제 보시면 되겠습니다. 

<< 챕터 리스트 >>



화질은 이정도면 훌륭하네요. 상단과 하단에 각 챕터로 이동할 수 있게 스크롤박스가 있구요. 페이지 이동 버튼도 같이 있습니다. 보다가 북마크 버튼 누르시면 북마크 메뉴에서 다음번에 다시 방문하실때 바로 연결해서 보실 수 있겠네요. 

< >
<< 실제 만화 보는 화면 >
>





마치며...

저는 영어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해서 이렇게 영어로 번역된 만화를 봅니다. 영문 책, 신문도 보지만 크게 관심이 가지 않기에 재미나게 읽지는 못하죠. 하지만 만화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계속 읽고 싶게 됩니다. ㅎ 그리고 읽다보면 점점 속도도 빨라지고 표현도 하나씩 배우게 되구요. (물론 모든 만화에서 배울 수 있는건 아니지만요 ^^;) 

결론은, 어떤 방법이든, 본인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매개체를 통해 원하는 목표로 접근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왕하는거 재밌게 하는게 좋자나요. ㅎ 그리고 아시다시피... 재미 없으면.. 쉽게 지치고 포기하기 쉬우니까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미드/영어!
페이스북 페이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
캐나다 관광비자/취업비자/LMO/주정부이민/영주권 질문과답변 블로그
캐나다 취업비자/관광비자/LMO
주정부이민/영주권관련 블로그

질문환영! 자유로운 댓글 남겨 주세요! 욕설, 비방은 삭제합니다.

  1. 근데 같은 영어라도 영화에 비해 만화는 넘 어려워요. ㅠㅠ

  2. 일어 한글 영어로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

  3. 아이들이라면 몰라도 고등학생부터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같아요
    저도 솔직히 영어 사촌 꼬맹이한테 더 많이 배우고
    애들 동화책으로 공부했다는 ㅠㅠ

    • 우리도 한글 어릴적 초등학생부터 배워왔으니.. 영어도 초급부터 배우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쉬운것도 모르는데 어려운거 될리가.. ^^;;

  4. 아 머리가... ㅎㅎ
    국내에서 발매되지 않은 일본 만화를 보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겠어요. ^^

  5. 비밀댓글입니다

  6. 나는 만화 별로~ ㅋ

  7. 만화로 일본어도 공부하고 영어도 공부하고.. ㅎㅎ
    만화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일본어 공부해서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ㅋ

    • 저도 일본 만화를 많이 보다보니..
      저절로 관심이 가고 배우고 싶더라구요...
      아직은 영어가 버거워 시작은 못하고 있지만
      꼭 배워볼 맘이에요. 만화로 ㅋㅋ

  8. 저도 만화를 좋아해서 예전에 좋아했던 만화를..
    영어로 보면 영어공부도 되고 좋을것 같은데요 ^^:

    • 좋은 생각이세요. 이미 한번 읽어 본 만화는 대충 이해는 갈테니 그 때 한국말 표현을 이렇게 영어로 쓰는구나 하시면서.. ^^

  9. 비밀댓글입니다

    • 외국분들 댓글다는거 보면... 좀 진지한 경우가 많더군요.ㅎㅎ 그런경우는 조금 어려운 표현들이 많고... 가볍게 다는 경우는 너무 비속어에 줄임말에 별로구요.. 트위터는 어떨까요? 좀 유명한 인사들의 트윗을 해보는거죠. 정치가나 사업가나... 연예인이라도.. 괜찮을거 같은데요? ^^

  10. 일본어나 영어나 훔.. 한글보여주면 당장 달려갈텐데..ㅎㅎ
    영어공부를 위해 한번 도전해볼까요?ㅎㅎ

  11. 이런 사이트도 잇군요.
    일본만화 좋아하는데 근래에는
    바빠서 ㅡ,ㅡ

  12. 재밌게 영어공부할 수 있는 좋은 곳이겠군요~^^
    영어공부하기에 만화책, 책만큼 좋은것도 없는데 말이지요

  13. 미국 사람들도 일본 만화 많이 읽는 것 같더라구요.
    도서관이나 서점에 가면 만화 코너가 따로 되어있더군요.
    아주 가끔 한국 만화도 보이긴 하던데...
    사이트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번 들어가볼께요.

    • 그죠~ 서점에 따로 코너도 있고, 도서관에도 있고.. ㅎ 저도 호주에서 한참 많이 봤더랬습니다. 그러고보니 캐나다에선 도서관을 잘 안갔네요. ^^;

  14. 일본 만화를 단번에 한글로 보면 더 좋을 것같아요.. 영어라니.. ㅋㅋㅋ
    그래도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잘 보고 가요 ^^

  15. 오웃. 애니메이션도 보세요?? @.@
    전 만화는 보는데....애니메이션은 도저히 못 보겠더라고요@.@
    상상과 다른 말투가 나오다 보니.^^; ㅎ

    • 에니메이션이 재밌는 게 있고, 만화책이 더 재밌는게 있는거 같아요. 영어로 더빙된 일본 에니메이션 보면 영.. 웃기답니다. ㅋ

  16. 좋은 사이트네요 ㅎㅎ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17. 별놈의 서비스가 다 있네요 ㅋㅋ

  18. 우와~ 이런 사이트가 있었네요 ^^

    근데, 영어부터 공부해야겠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일본어가 더급한데 ㅋㅋ;;

  19. 오 이거 정말 좋네요 저도 조만간 봐야겠네요 즐찾추가 +_+

  20. 하하~; 일본어 문장처럼 오글거리진 않겠죠?ㅋ

    정말 좋은 정보군요.
    비록 동영상이 아니라 만화책 형식이지만,공짜에다 영어 번역...
    지금까지 일본어로 된 만화를 보며 문법이나 대화가 안 맞아서 심하게 오글거린 적이 많았는데,
    어떨까요...ㅋ

  21. 티비님 블로그에서 보고 왔어요. 좋은 정보 GET하고 갑니다. 자주 올겡요 ㅎ

  22. 와 닉쑤님 정말 감사요

    이렇게 좋은 곳이라니..ㅋㅋ

    정말 많은 도움받습니다

    • 별말씀을요 ㅎ

      헌데, 언제 닫힐지 몰라요 ㅎ
      불법인듯한.. ^^;

      하지만 다른 비슷한 사이트도 많답니다. ㅎ

  23. 아쉽지만 2012/07/15 08:38

    업뎃이 느림 ㅠㅜ

  24. 감사감사 2012/07/17 11:08

    검색하다 알게됐는데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25. 좋은글에 감사를 2013/08/04 17:26

    덕분에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정말 도움이 많이 됬어요 감사합니다!

  26. 여.. 영어로 되잇는거에요 ?
    ........ 하.. 한국언 없겟죠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