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CCTV, 인터넷으로 실시간 확인가능한 감시 카메라 세팅 해보다.

애니가 일하고 있는 레스토랑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다.

요새 없는데가 어딨겠냐만은.. 

우리가 처음 왔을때는 고장나 있었는데, 

몇달전에 그 고장났던걸 내가 다시 복구해 줬었다는..

복구라고 해봤자 소프트웨어만 다시 깔고 설정만 해줬지만;

카메라랑 케이블, 카드는 전혀 이상없어서리..


여튼, 

최근에 매니저님이 인터넷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 하고 싶다고

좀 도와달라고 하셔서 한 번 해봤는데...

역시 언제나 그렇듯이...

하고 나면 별거 아닌게 한참 헤매고 헤맸다. 



메뉴얼 보고 하다가 막혀서 FAQ도 보고 검색도 엄청하다가

결국은 전화해서 물어보니 쉽게 해결. ㅋㅋ 

하지만 그 때까지의 삽질이 없었다면 나중에 전화로 설명해줬어도

못 알아먹었을거 같다. DDNSDMZ, 포트 포워딩 등...

아, 네트워크는 머리 아프다..



< >
by His Noodly Appendage



Avermedia에서 나온 NV5000 이었는데

혹시나 인터넷 통해서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 주시라.

한국에는 잘 안쓰는거 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