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연습/Eat your Kimchi 자막

K-pop을 리뷰하는 캐네디언 교사 부부 사이먼&마티나의 뮤직먼데이 - Eat your Kimchi.com

캐네디언 교사 부부의 한국 가요 리뷰 블로그 : 사이먼과 마티나의 Eat your Kimchi~ 
우연히 발견한 블로그 입니다. 이름부터 특이하지만, 일단 한 번 접속해보면 푹 빠지실겁니다. 완전 재밌는 부부거든요. ㅋ 멋 모르고 방문했다가 몇시간동안 킬킬대면서 글 보고, 비디오보고 했어요. ㅋㅋ






블로그 운영자는 사이먼(Simon)과 마티나(Martina)로 캐나다 출신 원어민 교사 부부인데요. 2008년에 한국으로 건너와 경기도 부천에서 각각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근무하셨었구요.(지금은 전업 블로거) 블로그 내용이 한국에서 살게되면서 겪게 된 에피소드들 위주에 한국 가요들을 리뷰하는 내용이라서 우리에게 친숙하지만, 외국인의 눈에 비춰진 모습이라 재밌습니다. 

그리고 이 부부는 비디오로 포스팅을 올리는데요. 편집실력과 연기실력이 헐리우드 배우 빰치는, 장난이 아니에요.ㅎㅎ 외국인 특유의 뻔뻔함;도 있지만 원래 타고난 명랑, 발랄하신분들 같습니다. 빵빵 터져요. ㅋ

그리고 영어 공부하시는 분들한테도 도움 될거 같아요. 알아듣기 쉬운 발음, 표현에다가 비디오로 보고 듣고, 이미 알고있는 한국가요 등의 친숙한 주제라서 아는 거지만 외국인의 관점이라 더 흥미있구요. 강추입니다!



< 에피소드 : 한국음식 배달 시키는 방법 >
유튜브에도 채널이 있어서 블로그와 같이 업데이트 되고 있더군요.



<  댄스 코리아! >

완전 배째네요~ ㅋㅋ 어떻게 이런짓을!! -0-;; 실망시키지 않네요. ㅋ



< 뮤직먼데이! - 2NE1 I am the BEST >

매주 월요일 K-pop 노래를 선정해 재치발랄하게 리뷰하는 뮤직먼데이!!


아래는 블로그 링크 입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 상대로 영어를 가르치시는 분들이라 그런지 발음도 깔끔하고 알아듣기 쉽게 말씀하시는거 같습니다. 비디오 하나만 보셔도 이들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ㅋ
 
Eat your Kimchi 블로그 http://www.eatyourkimchi.com/


[추가내용]
작년에 올렸던 글 내용 조금 수정해서 갱신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팬 입장에서 비디오 재밌게 보다가,
나중에는 인연이 어떻게 닿아서
지금은 이 친구들 모든 비디오에 한글 자막
을 만들어 주고 있어요.
 
▼ 관련글 
처음 만드는 한글 자막! 피드백 부탁드려요~ with Eat your Kimchi!  

실력도 모자라고, 매주 여러개 자막을 만들어야 되서 힘들기도 한데,
비디오가 재미나서 작업도 재밌게 하고 있다능.. ㅎ

 이렇게 재밌는 만큼 점점 인기가 많아져서
요즘은 신문에도 실리고, 티비에도 나오던데
앞으로도 더 널리 알려졌음 좋겠어요.
Eat your Kimchi 화이팅!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