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관심거리

DJ DOC, 7집 예습하는 자세로 히트곡 복습하기. [Youtube 인기곡 모음]

DJ DOC, 7집 예습하는 자세로 히트곡 복습하기. [Youtube 인기곡 모음]

< >


DJ DOC가 컴백을 합니다. 몇일 안남았네요. 7월 29일. 온라인/오프라인 동시판매라고 합니다.

이번 새 앨범 타이틀은 [나 이런 사람이야] 라고 하는데... 들어보고 싶어서 티저 영상 찾아보니, 애가 열라 뛰기만 하네요ㅎ. 배경으로 나오는 곡이 타이틀곡 인가보네요. 괜찮은듯~~ ㅋ 기대됩니다. 

아래는 Youtube에서 가져온 DJ DOC의 히트곡 모음입니다. 
 이상한 점이, 이런 DOC의 명곡들이 뮤직비디오는 커녕 그냥 노래도 찾기 힘들다는 겁니다. 그나마 올라온 영상들도 화질이 구리네요. 몇 몇 곡은 많이 보이지만, [포조리], [삐걱삐걱], [L.I.E], [수퍼맨의 비애]등은 찾기도 힘들다는.... 옛날꺼라 그런가.....요? ㅎㅎ 과연......... 


This div will be replaced

< >



오늘 날도 더운데, 신나는 음악으로 기분 달래봅니다. 29일이 기다려 지네요. ;)


덧1) 위에 제가 언급한 노래들 youtube주소 아시는 분들은 좀 알려주세요. 못 찾겠더라구요 -ㅅ-;

덧2) 혹시나 Youtube 플레이리스트 만드는 방법 궁금하신 분들은 유랑검객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바로가기]

덧3)  혹시 이거 아셨나요? 저는 팬이 아니라서 몰랐나본데...  대략 난감;
DJ DOC 에서 DJ 는 말 그대로 "디스크 자키(Disk jockey)"를 의미하며, DOC는 "Dream of Children"의 약자이다  - 출처 : 위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