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킹홀리뎅/생활정보 페이지
캐나다 Hello, Canada!
캐나다 Hello, Canada!

내 블로그 가치는 약 130억원.

130...억?!
백삼십억원??!!!

정말이냐구요?
그럼요~ㅋ

아래를 보시죠. 



< >



정확히는 13,181,939,370.17원 이군요. ㅋㅋ
근데 마지막에 쉼표가 아니라 점이 들어가야 되겠네요. 앞에 숫자들을 3개씩 잘 끊어 놓은걸 보니 말이죠. 

제 블로그가 이 정도 가치인 이유가 있겠죠.
일간 페이지뷰, 일간 방문자 수, 전세계순위, 한국 순위를 보시면 수긍이 가는군요!! ㅎㅎㅎㅎ
한국 19위.. 이정도는 해야 130억 소리 듣는거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ㅎ

.
.
.
.
.
.
.


네, 죄송합니다. 헛소리해서. ㅡㅅ-;;;
현실은 하루 방문자수 50전후에 수익은 전혀 없지만 이 사이트에선 제 블로그를 이렇게 인정해 주니 너무 기쁜나머지 그냥 그대로 믿고 싶었어요. ㅜ.ㅜ  


아래는 사이트 가치를 평가해주는 Biz information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 입니다. http://bizinformation.org/kr/ 
(주소 제일 끝에 국가 코드 바꾸면 각 나라 버전으로 접속 가능합니다. )

여기는 뭐하는덴지 몰라도 즐겨찾기 등록을 바로 누르게 만드는 곳이라능. ㅎ


< >



최고 10개 사이트를 보여주는 듯 한데, 역시 네이버가 짱이네요. 응? 빅포인트는 왜 끼어있지;;;;
그리고 역시나 마지막에 '항상 담보되지 않는다'는 친절한 안내. ㅋㅋㅋ 


혹시 제 블로그를 '티스토리 전체로 생각하고 분석한건 아닐까?' 해서 티스토리를 한번 가치평가; 해보았습니다. 






제 블로그 보다 가치가 낮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흠...ㅡㅡ;;;


블로그 가치 이외에도 나라별 방문자 수와, 서버 위치 등의 쓸데없는 정보들도 제공해 줍니다. 






티스토리 서버는 저기에 있구나... 어디냐 -ㅅ-;





어디로 어떻게 흘러가다 이런 사이트를 발견했는지 저도 알 수 없습니다..
웹서핑이 그런거 아니겠어요?  삼천포는 원래 빠지기로 약속 되어진 곳. ㅡㅡ;

아래와 같이 위젯을 달 수 있는 친절함까지!!
그래서 저도 냉큼 달아놨습니다. ㅋㅋㅋ 



< >



오늘도 쓰잘데기없는 위젯 하나 달았네요. 휴우...


자, 그럼 당신의 블로그 가치는 얼마입니까?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 보다 높으면 굽신굽신 댓글 달러 갈게요. ㅋ 


p.s 130억으로 고쳤습니다. 너무 큰 돈은 읽기도 힘드네요.ㅎㅎ ㅜ.ㅜ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은 완전 환영합니다.  태클도 환영!!  악플도 환영!!  하지만 은 자제를... -ㅅ-);;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미드/영어!
페이스북 페이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
캐나다 관광비자/취업비자/LMO/주정부이민/영주권 질문과답변 블로그
캐나다 취업비자/관광비자/LMO
주정부이민/영주권관련 블로그

질문환영! 자유로운 댓글 남겨 주세요! 욕설, 비방은 삭제합니다.

  1. 비밀댓글입니다

  2. 그래그래~~

    바로 세계여행이닷. ㅋ

  3. 제 블로그가치는 닉쑤님하고 비슷하네요~
    이게 현실이였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
    즐거운 하루되세요 ^^

  4. 허걱 놀랍습니다,. 저도 해봐야겠는데요...

  5. 블로그 가치라..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6. 저도 130억원이네요. 13 221 970 444,93 원. ㅋㅋㅋ
    정말 이돈 받고 팔수 있었음 좋겠는데요. ㅋㅋㅋ

  7. 앗... 저보다 무려 1억 4천만원 가량 더 높으시다니
    역시 다르시네요 ㅋㅋ

    정말 팔고 싶..죠. ㅋ

  8. 하하... 재밌는 가치평가 사이트네요. ^^
    저도 한번 해봐야 되겠어요.

  9. 우어...너무 적게 나올까봐 무서워서 걍 패스합니다.~~
    혹~~~~~10만원 정도~~~ㅎㅎㅎ

    • 앗, 방문해 주셔서 영광입니다. 굽신굽신. ㅎ

      지나친 겸손은 보기 안 좋아요. ㅋ
      그래서 제가 대신 준코님 블로그 평가를 해보니...
      결과는 준코님 블로그에 댓글 달아놨어요. ㅎ

  10. 컥!! 얼렁 파셔요~~

    • 아니 지금 여기서 뭐하십니까~

      댓글 달고 있을시간이 있나요 ㅋㅋ

      고메즈 키워야죠 ㅋ

    • 쿨럭..일단 손볼건 봐 놨는데..
      머 조은 아이디어 있나요? ㅋㅋ

    • 고수분들 블로그 조언들은 몽땅 해보시는게 최고겠죠. ㅎ
      이미 많이 보셨겠지만. ㅎㅎ
      저는 하루 방문자 100도 못 넘어본 초보라 뭐라 조언드릴게 없네요. ㅎㅎ 여튼,, 이정도면 되겠지 말고 몽땅 다 쏟아부어 보시길.. 부럽부럽~~ 배는 그만 아파하고 저는 포스팅이나 해야겠어요. ㅜ.ㅜ

  11. 저는 네이버라 그런지 930억 정도요...

  12. 제꺼 절반가격으로 사실래요?ㅋㅋㅋ

    • 솔깃한데요!!
      ㅋㅋㅋ

      일단 제꺼 팔리면 사겠습니다!!
      정말로요. 정말로~ ㅋ -ㅅ-;;;;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ㅋ

  13. 이거 해보니 재밌는데용
    님과 비슷하게 나와요 ㅎㅎ

  14. 제 블로그는 가격이 별루 안좋을것같아서 패스 합니다 ^^

  15. ㅎㅎㅎ 저도 한 번 해봐야겠어요!!!

    으핫!! 전 130만원이에요 ㅜ.ㅜ; 개인 도메인이라서 이런건가요 끄익크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