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킹홀리뎅/생활정보 페이지
캐나다 Hello, Canada!
캐나다 Hello, Canada!

'축구 광고' YouTube  조회수 베스트 10편.



월드컵 열기가 한창인 요즘, 웹이든 지면이든 월드컵 혹은 축구 관련 뉴스도 많이 쏟아지고 있다. 그래서 일부러 찾아보지 않아도 눈에 집어넣어;주는 듯한 기사가 많이 보인다. 그러다 나이키와 아디다스의 2010 월드컵 광고에 관한 기사를 읽게 되었다. 나이키 광고의 YouTube조회수가 아디다스의 광고를 4배 차이로 눌렀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한번 YouTube에서 검색해 보았다. "Scoccer commercial, 조회수 정렬". 약 6,590개의 결과가 나왔다. ㄷㄷ; 그 중에 조회수 10위까지의 광고와 내가 재밌게 본 광고들을 소개 해 본다.



1. Nike Soccer Commercial - Good vs. Evil - 10,591,395 조회 수


< >
악마와 축구로 대결한다? 재밌는 발상인데 비쥬얼이 조금 촌스럽.. ㅋ  마지막 골키퍼 악마도 어설프. ㅎ



2. Banned Commercials - Nike - Soccer vs ninjas  - 4,247,613 조회 수


첩보전을 사이보그 사무라이랑? 이것도 마찬가지로 솔깃하면서도 유치하게 끝나는..



3. New Nike Brasil Soccer Commercial - 3,294,360 조회 수

< >
브라질 대표팀이 왜 강한지 느낄 수 있는 광고라 생각 된다. 진정으로 즐기는자를 어찌 막으리. ㅎ 멋지다.



4. Nike Soccer Commercials - 2,940,786 조회 수

공항편은 선수들이 어색하고, 배에서 하는건 조금 아쉽고, 마지막은 재밌네. ㅋㅋ 같은 내용의 구두솔 광고도 있음; 



5. Banned pepsi soccer commercial -  2,068,483 조회 수

일본 방송용인가 ㅎ 정말 금지됐는지 모르겠으나... 문화적 차이를 보여주는건 좋지만 뭔가 더 보여줄 수 있었을거 같은데 아쉽..



6.  Ronaldo & The Bull - Brahma beer commercial -1,731,260 조회 수


아.. 호나우도..님아... 할 말이 없다. ㅎㅎ



7. Girl Fight - 1,717,973 조회 수

그닥 축구랑 관련은 없지만 ㅎㅎ 이런게 하나쯤 있을줄 알았음 ㅋㅋ



8. Thierry Henry Nike Soccer Ad - 936,874 조회 수

앙리의 몽유병? 피식 정도밖에 안되서 아쉬움. 그나저나 앙리 광고 많이 찍었드만~ㅎ



9. Soccer Kid - 835,908 조회 수

역시 모든일엔 치밀하고 장기적인 계획이 필요한 법? ㅎㅎ  하지만 광고주는 그닥 와닿지 않는구만;



10. Pepsi-thirst for football commercial - 835,737 조회 수

< >
아주 시원한 여름용 광고. 서핑과 축구의 환상적인 조화. 그리고 환상적인 대역과 합성? 여튼 잘 섞었네. ㅋ



조회수가 많을수록 인기가 많다고 볼 수 도있지만, 보다시피 조회수 많다고 재밌고 최고라고 말하긴 역시 힘든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누적 조회수도 있으니... 중간에 쓸데없닌 UFC선수 영상도 있고, 농구선수 영상도 있던데 이건 왜 끼인건지..ㅎ  이 외에도 평점 좋은 광고들과 최근에 나온 재미난 광고들도 많으니 다음 포스팅에 나눠 올려보겠다. 역시 광고는 나이키가 잘 만드는 듯 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미드/영어!
페이스북 페이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
캐나다 관광비자/취업비자/LMO/주정부이민/영주권 질문과답변 블로그
캐나다 취업비자/관광비자/LMO
주정부이민/영주권관련 블로그

질문환영! 자유로운 댓글 남겨 주세요! 욕설, 비방은 삭제합니다.

  1. 여자들 광고는... ㅉ....

  2. 여자덜 싸우는거 독일광고 같은데.. 저거 남자덜 몸에 뿌리는 탈취제 가튼건데..
    조런 씨리즈로 계속 광고를 만들었죠. 저거만 뿌리면 언뉘덜이 미친듯이 달려드능..ㅎ ^^;

  3. 독일인거는 몰르겠지만, 데오드란트 맞죠 ㅎ
    관련동영상에 철이님이 말씀하신 광고 주루룩 딸려오더라구요.
    참 광고를 자극적으로 잘 만드는 듯한.. 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