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패밀리 가이(Family Guy) 목소리 연기에 충격받다.

패밀리 가이 Family Guy 목소리 연기에 충격받다. 


재밌어야 한다!
저는 평소에 만화책보기, 에니메이션, 게임등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영어도 이런 것들을 통해서 배워볼려고 노력도 하구요. 늘 하는 말이지만, 아무리 효율적인 공부, 연습 방법도 재미가 없으면 금방 실증나 버리니까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관심있고, 재미있는 소재, 방법들을 통해서 자연스레 익히는게 참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심슨보다 재밌다? Family Guy!
제가 2008년도에 처음 캐나다에 와서 현지 TV를 보기 시작하면서, 아주 빠져든 TV에니메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패밀리 가이(Family Guy)인데요. 이건 뭐.. 충격!과 빵빵빵! 터짐의 연속이었죠.ㅋㅋㅋ 그렇다고 아주 잘 이해해서 그런게 아니라, 캐릭터의 성격들, 그들이 만들어 가는 상황, 그리고 해결하는 상황 등이 너무나 틀을 깬다고 할까요? ㅎㅎ 자극적인 내용, 풍자적인 내용도 많지만, 아... 참 대단한 작품이에요. 그리고 실제로 미국에서도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심슨보다 더 많다는 이야기도ㅆ더군요. ㅎ 자세한 내용과 설명은 다음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위키피디아  ,  블로거 소개글 




몰랐던 사실, 충격!
지난주에 패밀리 가이(Family Guy) 관련된 타이포 그래피 비디오를 올렸는데요. 그 때 비디오를 찾아보다가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했어요. 목소리 연기자에 관한 겁니다. 패밀리 가이에 나오는 목소리들이 참 독특하고 재밌어서 좋아하는데... 주요 케릭터들을 한 사람이 다 하고 있었던 겁니다. 일단 아래 비디오 한 번 보시죠. 





제일 왼쪽 분이 위 비디오에 나온 사람입니다. 이 분은 이 에니메이션을 만든 사람이기도 하구요. 참 재주가 많으신 분이에요. 대단.. -0-;  다른 분들도 이름 아래에 있는 케릭터를 보면 아시다시피, 여러 케릭터를 같이 연기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한사람이 이렇데 다양한 목소리를, 그것도 전혀 다르게 표현하는지 정말 신기하네요. 그리고 캐릭터들과 실제 연기자들의 외모가 전혀 달라 더 신기하기도 합니다. 같을리가 없겠지만요. ㅋ 

예전에 심슨 목소리 출연자들의 실제 모습을 보고 참 신기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 분들도 한 분이 여러케릭터를 연기하고 계셔서 신기했었는데, 이번엔 더 충격이네요. 목소리가 전혀 달라서 연기자도 다른 사람일줄 알았거든요. 신기합니다. ㅎ



헤어날 수 없는!
비디오 영상 찾아보다가 또 한참 시간을 보내고 말았습니다. 유튜브에 재밌는 장면만 모아놓은 비디오 클립들 보느라 말이죠. 한번 빠지면 정신을 못차리겠네요. ㅎ 혹시나 패밀리 가이 모르시는 분은 한 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다만... 자극적인 내용이 많아서 싫어하시는 분도 많으실거 같습니다. ^^; 한 번 시도해 보시고 계속 볼건지 결정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

샘플로 비디오 하나 올릴려고 했는데... 참... 곤란하더군요. 워낙 다들 자극적이라.. ㅎㅎ 그리고 그런게 아니면 재미가 없고 말이죠. -0-; 유튜브에 영상 많으니 검색해서 보시면 되겠어요. 한참을 뒤적였는데, 못 고르겠습니다. ㅎㅎ ㅡㅡ;



편안한 휴일 되세요~
벌써 일요일이네요. 저도 일요일은 포스팅 쉬려고 노력하는데요. 오늘도 짧고 간단하게 올리고 말랬떠니 내용이 그렇게 안되네요. ㅡㅡ; 그래서 이것도 저것도 아닌거 같아, 다음에 제대로 한 번 다시 소개해야겠습니다.ㅎ; 

편안한 휴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