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캐나다 현지 생활정보

캐나다 온라인 쇼핑몰 가격 비교 사이트 추천! 컴퓨터/전자제품/의류/가구/잡화 등등 인터넷 쇼핑몰 가격 비교 가능!

요즘 제가 캐나다에서 주로 애용하는 인터넷 쇼핑몰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쇼핑몰들을 한눈에 가격비교해서 보여주는 인터넷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주로 Computer, Notebook, Digital Camera 같은 전자제품 가격비교해볼 때 좋은데요. 그 외에도 가구나 의류,가방,신발 등 다양하게 가격 비교도 제공해서, 잘만 이용하면 캐나다에서 싸게 인터넷 쇼핑 할 수 있어요. 

"여러개 동시에 비교해 보세요"

저는 주로 컴퓨터 관련 부품이나 디지털 카메라 같은 전자제품(Electronics) 가격 비교할 때 애용하는데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컴퓨터 부품 사이트랑 같이 사용해서 검색하니깐 좋더라구요. 

[캐나다 현지 생활정보] - 캐나다에서 컴퓨터 조립하기 2탄! 컴퓨터 부품 인터넷 쇼핑 사이트 추천!
[캐나다 현지 생활정보] - 캐나다에서 컴퓨터 조립하기 - 캐나다 컴퓨터 부품 인터넷 쇼핑몰 추천!



"알고보니 글로벌 사이트? Nextag.ca"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Nextag.ca 인데요. 미국은 물론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등 유럽과 일본에서도 서비스를 하고 있더군요.  위 캡쳐화면은 메인페이지인데, 구글 검색처럼 심플합니다.ㅎ 제일 위에 보이는 Computers, Electronics, Clothing, Home&Garden  카테고리로로 들어 가시거나 그 밑에 검색창에서 원하시는 제품 검색하시면 되요.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컴퓨터나 전자제품 이외에도 아기용품, 책, CD, 음식, 건강, 미용, 가정용품, 보석, 사무용품, 운동 용품, 게임 등등 다양한 제품들을 다룹니다. 이런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쇼핑한다면 가격비교해보고 사면 더 좋겠죠. 아, 그리고 옆에는 호주, 프랑스 등등 서비스 중인 나라 이름도 나오네요. 한국은 없음... 지식쇼핑 때문에? ㅎ



"편리한 기능, 검색 결과 추려내기"

Desktop용 RAM을 한 번 검색해 봤는데요. ram ddr3 4g로 검색해본 화면이에요. 여러가지 제품 검색 결과가 나오고, 그 상품이 어느 사이트에서 판매중인지 보여줍니다. Dell Canada도 보이고, Tigerdirect도 보이네요. 제품을 클릭하면 그 상품 판매하고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구요. 그리고 왼쪽에 편리한 기능이 보이는데요. 가격대부터 브랜드, 사양, 제조사 등등 내가 원하는 제품을 추려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디지털 카메라도 판매하는 쇼핑몰 별로 다양하게 보여줍니다.

여성분들 가방/핸드백도 검색해보니, 정말 다양하고 많네요.;;

화장대, 서랍장, TV 거치대 등등 가구도 다양합니다. ㅎ

XBOX 360같은 비디오 게임 제품도 검색 할 수 있네요. 당근 가격비교해보고 사야죠.ㅎ
"가격 비교는 언제, 어디서나 기본!"

오프라인이든 온라인이든 가격 비교해보고 쇼핑하는건 당연하죠. 그리고 한국에서 당연하듯이 캐나다에서도 당연하구요. ㅎㅎ 인터넷에서 쇼핑 하실 때 도움 되셨음 해서 추천드립니다. 역시 캐나다에 살다보니 이런 노하우가 점점 늘어가네요.ㅎ 앞으로 더 많이 알게 될테니, 계속 공유해보겠습니다. 댓글은 항상 큰 힘이 되는거 잊지 마시구요. 그 외에 닉쑤를 응원하는 방법은 블로그 메뉴의 '화이팅'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