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킹홀리뎅/생활정보 페이지
캐나다 Hello, Canada!
캐나다 Hello, Canada!

올 가을, 미드가 쏟아진다!

어느새 가을이 코앞입니다. 그리고 설레는 가을이기도 합니다! 왜 그러냐~하면, 미국드라마(미드)가 가을(9월,10월,11월)부터 다시 시작하는게 많거든요!! 한국 드라마랑 다르게 시즌 1,2,3... 이렇게 방송되는 시리즈물이 많은 만큼, 새로운 시리즈가 가을인 9월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2011년 가을에는 어떤 드라마들이, 언제 시즌 프리미어(시즌 첫방송)을 시작하는지 자세하고, 알아보기 쉽게 알려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시즌 프리미어는 물론, 원하는 미드를 검색해 볼 수 도 있구요. 새로 시작하는 미드 소개, 꼭 봐야하는 미드 추천 등 다양한 주제로 미드를 소개해 주기도 합니다. 미드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거기는 바로 TvGuide.com 입니다.  



주제별 미드, 추천 미드!

일단 Tvguide.com에 가시면 아래와 같이 특별 메뉴로 Fall Preview 섹션을 따로 만들어 놨어요. 그리고 여기서도 몇 가지 하위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 아래 장면은 Introduction 메뉴에요. 이미지를 보시다시피, 새로 시작하는 프로그램, 추천하는 프로그램, 케릭터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 등 주제별로 여러 미드를 추천해주고 있구요. 몰랐던 미드도 이런 소개를 통해서 알게되면 참 좋을거 같습니다. 

<출철 : TvGuide.com >



내가 보는 미드를 한 눈에!!

Shows A-Z 메뉴는 모든 TV 프로그램을 한번에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는 메뉴에요. 이름별로 검색할 수도 있고, 프리미어 날짜로 검색할 수도 있구요. 내가 즐겨보는 미드를 쏙 쏙 골라서 한눈에 시즌 프리미어와, 방송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거죠. 

<출철 : TvGuide.com >


시즌 프리미어 스케쥴 달력!

이번 메뉴는 Premiere Calendar로, 미드 시즌 프리미어만 쏙 쏙 골라 달력에 날짜별로 방송 스케쥴을 표시해 놓은 메뉴에요. 아래 이미지 왼쪽 상단에 보시다시피, 9월, 10월, 11월로 나눠서 언제 어느 미드 시즌 프리미어가 방송되는지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대충 Annie가 보는 미드만 네모로 표시해봤는데 제법 되네요. 그 외에도 안 보는 프로그램도 많으니.. 한국 드라마에 비해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ㅎㄷㄷ;

<출철 : TvGuide.com >


미드 본방 스케쥴도 한 눈에!

이번 메뉴는 Day-by-Day 스케쥴 표 인데요. 미드 시즌 프리미어말고, 본 방송이 언제 방영되는지 스케쥴을 한 눈에 보여주는 표에요. 아래 이미지를 보시다시피, 왼쪽에 방송국들이 쭈욱 나오고, 요일별로 몇시에 어떤 미드, 프로그램이 방송되는지 보여줍니다. 

<출철 : TvGuide.com >


미드 볼 시간이 부족해!

Tvguide.com은 미드 이외에도 이름 그대로 미국 tv 프로그램에 관련된 전반적인 정보들이 가득한데요. 오늘은 미드 관련해서만 알아봤습니다. 다른 유용한 정보들은 개인적으로 천천히 둘러보심 좋겠구요.

올 가을 정말, 정말 많은 미드들이 다시 돌아오고, 또 흥미로운 미드들이 새로 시작하는데요. Tv guide 참고하셔서 재밌는 미드 많이 보시길 바래요. ^^/  

P.S 미드 볼 게 너무 많아서 잠 잘 시간이 없다고... 옆에서 Annie가 웃으면서(?) 투덜데네요. -ㅅ-; 

[ 미드 관련글 ]
▶ 미드 고르는 팁, 최신 정보 구하는 곳 추천
▶ 미드 추천 10선 - “Grey’s Anatomy”(그레이스 아나토미) & “White Collar”(화이트 칼라)
▶ 10대 미드 추천, Teen Drama - (Gossip Girl, Glee, Vampire Diaries, Make it or Break it.)
▶ [시트콤 미드 추천!] 빵~ 빵~ 터져요! Cougar Town(쿠거타운) & Modern Family(모던 패밀리)
▶ 2010-2011 시즌 NEW 드라마 추천 : Better with you & Nikita
▶ [공상과학미드추천] 초능력 공상과학 미드 추천 - Alphas(알파스)

 
신고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미드/영어!
페이스북 페이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
캐나다 관광비자/취업비자/LMO/주정부이민/영주권 질문과답변 블로그
캐나다 취업비자/관광비자/LMO
주정부이민/영주권관련 블로그

질문환영! 자유로운 댓글 남겨 주세요! 욕설, 비방은 삭제합니다.

  1. 아 정말 볼 게 너무 많음 ㅠ

  2. 흑흑흑... 벌써... 공포(응?)의 시간이 다가오네요... 제가 보는 미드만 해도 10편이 넘으니... 이제 잠을 좀더 많이 줄여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3. 마니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네요

  4. 옛날에는 한창 미드에 빠져있었는데
    요즘은 한국 드라마도 보기 힘드네요 큭.. ^^;
    닉쑤 님 오랜만에 방문하네요.. ㅠㅠ
    이제 컨텐츠가 많이 쌓이신듯!!

  5. 저는 음악을 꽤좋아하는지라 glee를 즐겨봤엇습니다.
    일목요연하게 미드 정보를 확인 할 수가 있어서 좋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