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크리스마스 카드, 연하장을 인터넷에서 작성하면 실제 우체국 엽서로 보내봐요~

크리스마스 카드, 연하장을 인터넷에서 작성하면 실제 우체국 엽서로 보내준데~ 그린 산타 캠페인

크리스마스 카드의 추억                          
크리스마스 카드, 연하장 직접 써보신지 얼마나 되셨는지요? 저는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 ㅡㅡ;  통신수단,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점점 잊고 사는거 같은데.. 가끔은 손으로 쓴 엽서 한장이 참 그립기도 합니다. 

이웃분 블로그에서 이런 엽서 관련 이벤트 소식을 알게 됐는데요. 시티은행에서 실제 우체국 엽서로 보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시티은행 그린산타 이벤트 사이트에서 집주소, 내용을 입력하면 실제 우체국 엽소로 보내준다는군요. 이메일로도 보내지고요. 2010년 12월 6일부터 2011년 1월 7일까지 한달간 진행하는 이벤트인데... 요즘같은 때에 참 괜찮은 이벤트 같습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출처 :  그린산타 캠페인 http://www.greensanta.co.kr/ >


오랫만에 카드 보내봤어요.                 
저는 이미 가족이랑 애니한테 보냈봤어요.ㅋ 직접 손으로 쓰면 좋겠지만, 저희집이 종교도 안 믿고, 이런 서양 풍습은 전혀 상관없어 하는지라.. 어릴 때 말고는 가족끼리 카드 써 본적이 없거든요.ㅎ 그래도 오랫만에 부모님, 동생들한테 한자 한자 적다보니 기분이 좋네요. 진심이 저절로 우러나오기도 하구요. 

몇 장 보내는 제한도 없으니, 집 주소만 안다면(아니면 이메일이라도) 친구, 선배, 지인들한테도 오랫만에 카드 보내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워낙 악필이라... 이렇게 출력하는 엽서가 더 마음이 놓이네요. ㅎㅎㅎ -ㅅ-;; 

엽서 보내면 아이패드 등의 경품도 있고 이외에도 여러 이벤트도 하는 듯 하니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