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토렌트

최신 영화, 미드, 게임 다운로드 토렌트 사이트 추천! Kick Ass Torrents~ (TV Show,Game,Movie Torrents download)

지난번의 미드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사이트! 글에서 eztv를 추천해 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더욱 더 강력한!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ㅎ 이번에는 미드 뿐만이 아니라 최신 영화 토렌트 다운로드도 강력한 곳이에요. 아, 최신 게임 토렌트 다운, 최신 음악 토렌트 다운로드도 빵빵합니다. 정말 무서운 토렌트 사이트죠.ㅎ 그래서 지난번에 eztv를 넘어서는듯 하다고 말씀드렸었다는... ㅎ

여튼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Kick Ass Torrents라는 사이트입니다. 


미드 영화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미드 영화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2




위 캡쳐 이미지는 제일 첫 화면인데요. 영화 토렌트가 제일 상단에 위치해 있네요. 그리고 최근에 올라온걸 보니 장화신은 고양이 토렌트가 올라와 있군요. 보고 싶은건데... ㅎ



미드 영화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3

위 캡쳐 이미지는 최신 미드 토렌트같은 TV show 토렌트 목록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스파르타쿠스 토렌트가 올라왔군요.ㅋ 요즘 인기있는 워킹데드도 보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시면 토렌트 다운로드 정보들이 보이는데요. 우리가 필요한건 갈색 ↓ 화살표버튼입니다. 이게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구요. 그리고 중요한건 Seed가 몇게인지 Leech가 몇개인지인데, 천단위는 기본이고 만단위까지 있네요. 속도 정말 빠를듯 합니다. 



미드 영화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5

저기 위에서 보셨다시피, 미드 토렌트 목록 같은데서 갈색 화살표 눌러서 다운 받으실수도 있구요. 아니면 다운받기 원하시는 토렌트를 목록에서 클릭해서 세부 정보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위 캡쳐 화면에 제가 빨간색으로 써 놨어요. 광고가 절묘해서 속을 수도 있는데ㅎㅎ 제일 위에 빨간색 동그라미 안에 보시다시피, DOWNLOAD TORRENT 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그 아래쪽에는 토렌트 파일 세부 정보가 나오구요. 사진은 워킹데드군요. ㅎ 



미드 영화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위에서 설명들였던 세부 목록 화면 하단을 보시면 위 캡쳐 화면이 보이는데요. 선택한 토렌트 연관된 다른 토렌트들도 보여주는거에요. 개인적으로 참 괜찮은 기능같습니다. 처음 고른 미드 토렌트를 다운받아서 만족하면 최고지만, 가끔은 더 좋은 화질 토렌트를 찾아야 될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좋더라구요.



미드 영화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그리고 또 하나 정말 좋은 기능이 있는데요. 위 캡쳐 화면에 빨간네모 안에 있는거에요. 영화 토렌트나 미드 토렌트의 경우에, 영화, 미드의 화질에 따라서 검색도 해준다는거에요. 원하시는 화질을 선택하면 같은 최신 영화 토렌트, 미드 토렌트 중에서 해당 화질을 가진 파일을 찾아주는거죠. 정말 편해요. 짱!!



미드 영화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7

미드 영화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8

그리고 마지막으로 Kick Ass Torrents 사이트를 신뢰하게 만들어 주는 추천이랑 댓글 부분인데요. 위 사진처럼 토렌트 파일을 추천, 비추천 하실 수 있고, 댓글에 토렌트 파일을 평가할 수 있게 해놨어요. AUDIO 몇점, VIDEO 몇점 이런식으로 토렌트를 다운받아본 사람들이 평가를 하는거죠. 위 파일은 만점이네요. 10점 만점 기준이거든요. ㅎ 그래서 결론은... 미드토렌트 다운 받기 전에 댓글이나 추천을 확인해보면 믿을 수 있는 토렌트 파일을 찾을 수 있다는거죠. 역시 마음에 드는 기능!

이런 편리한 기능들 때문에, 요즘에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eztv 토렌트(torrent) 다운로드 사이트보다 여기를 더 활용하게 되는거 같아요.


오늘의 미드 토렌트 사이트, 아니 영화/미드/게임/음악/종합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은 여기까집니다. 영어로 된 사이트지만 간단한 구성이라 전혀 불편한것도 없고, 위에서 소개해드린 기능들 때문에 정말 강추드립니다. 저도 아주 잘 활용하고 있구요. ㅎ 아, 미드, 영화 영어 자막은 아래 사이트에서 받으시면 되구요. 아주 그냥 찰떡 궁합입니다. ㅋ  댓글은 항상 큰 힘이 되는거 잊지 마시구요. 그 외에 닉쑤를 응원하는 방법은 블로그 메뉴의 '화이팅'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