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디아블로3 베타테스트 신청방법! 디아블로3 베타테스트 정보가 쏟아지네요!

디아블로3 좋아하시나요? ㅎ 제 블로그에 게임 이야기는 그리 안하는편인데;; 오늘 디아블로3 베타테스트 정보가 공개되면서 한 번 올려봅니다.ㅎ 

사실 제가 디아블로3를 눈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러다가 재아님이 운영하시던 게임관련 블로그에 꼽사리 껴서 팀블로그 운영을 하게 됐어요. 그 팀블로그에 디아블로3 관련 정보를 올리는거죠. ㅎ 하지만 크게 전문적으로 올리는건 아니고.. 재미삼아 관련 정보들 올리고 있는데.. 이제 시작이라 글도 몇개 없다능;;

여튼, 이번에 디아블로3 베타테스트 정보가 공개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정보들이 쏟아지기 시작하는데요! 와우와우, 여태까지도 그랬지만, 역시나 더 기다려지게 만드네요. 그래서 베타테스트 글 몇개 급하게 올렸답니다.


▶ 디아블로3 베타테스트 관련글
 



 

다른 일 마무리 해야될것도 있고, 지금 이 블로그에 글도 올려야 되는데... 디아블로3 베타테스트 소식에 급 훙분해서 이러고 있네요. OTL   여튼, 디아블로3 좋아하신다면 얼른 베타테스트 신청하셔서 하루라도 플레이 하실 수 있길 빕니다! 저도 제발 뽑혔으면!! ㅡ.ㅜ

아, 네이버에 카페도 하나 만들었어요 ㅎㅎ 당근 디아블로3 카페인데, 팀블로그에 올리는글 같이 올리면서, 나중에 디아블로3가 정식으로 발매되면 소소하게, 재미나게, 게임 플레이 하면서 소통하는 공간으로 활용해 볼까해서요. 아는 사람만 가입하는 그런 카페가 되겠지만요. ^^;;  

닉쑤의 디아블로3 카페 :  [디아블로3] 트리스트람 관광안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