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블로그

사라진 알라딘 책 광고 : 사이트 접속안되고, 말웨어, 악성 소프트웨어 난리네... 또 악성코드?



한참 구굴 애드센스를 조물락; 거리다가 블로그가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더군요. 

사이드바가 뭔가 허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관련 도서를 추천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던 알라딘 책 광고가 안보이는 겁니다. 

그 밑에 있는 영어 관련 추천 알라딘 광고도 안보이네요. 

본문 밑에 있던 것도 안보이고..헐~

처음엔 잠시 서버가 이상한가 보다 했는데....

애드센스 다 정리해놓고, 몇 시간이 지났는데도 그대로네요. 


그리고 알라딘 광고 달고 계시던 분들 블로그를 방문하니 말웨어 경고가 뜨는군요. 




그래서 한 번 알라딘 사이트로 접속해 봤더니..

역시나 말웨어 경고가 뜨네요. 




익스플로러도 마찬가지구요..




구글로 검색해서 접속해도 경고 뜨는군요. 





그리고 말웨어 경고 무시하고 진행했더니.... 사이트가 안 찾아지네요. ㅎㅎ ㅡㅡ;





서버가 다운된건지, 공격 받은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이제 새벽이니 관계자분들이 출근하시는대로 곧 복구 될 거라 보고...

기다려 봅니다....


지난번에도 악성코드 퍼져서, 지금도 파비콘 내려놨는데...

또 이러네요. 이번에는 사이트가 문제인거 같지만요. 

이런일이 자꾸 있으니 불안하네요. 언제 날아갈지 모르는 블로그.. ㅋ


그리고 저 같은 변두리 블로거는 알라딘 클릭 30원도 큰데 말이죠. ㅎ

두세달 모으면 책 한권 사보려나.. -ㅅ-;


빠른 복구를 기원해봅니다.



* 닉쑤의 블로그 2010년 9월 : 글 갯수 27개  -->  적립금 : 27,000원  
'글 하나로 나누는 행복' 캠페인이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