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킹홀리뎅/생활정보 페이지
캐나다 Hello, Canada!
캐나다 Hello, Canada!

캐나다에서 기차 여행은 VIA RAIL을 타고 록키 산맥을 지나는게 정말 대박인데요. 기차가 재스퍼 쪽을 지나는데 통유리로 되어 있는 기차칸에서 보는 경치가 끝내준다더군요. 아래 영상은 지난 겨울에 직접 캐나다 기차 여행을 한 영상입니다. 이렇게 경치 좋은 기차여행에도 치명적인 단점이 하나 있으니... 아래 영상에서 일단 확인해 보세요. ㅎ



영상 다 보셨다면 이제 아시겠지만... 기차가 연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ㅜㅜ 제 경우에도 8시간을 기다렸었죠.... 그것도 기차역에서....

그리고 더 심각했던 문제는 이런 연착 때문에 캐나다 겨울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캐나다 록키산맥 풍경을 몽땅 놓쳤다는거죠. 아놔... ㅎ 깜깜한 한밤중에 재스퍼 역에 정차하는데... 짜증나서 내리지도 않았더랬죠. ㅎ

그래도 다른 풍경들도 아름다웠고, 음식도 괜찮았고, 잠자리도 무난했기에 추천합니다. 다만 조금 심심할 수도 있으니 책 같은거 챙겨가는게 좋을거 같더군요.

혹시나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고, 더 많은 여행 & 캠핑 영상을 위해서 구독해주세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미드/영어!
페이스북 페이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
캐나다 관광비자/취업비자/LMO/주정부이민/영주권 질문과답변 블로그
캐나다 취업비자/관광비자/LMO
주정부이민/영주권관련 블로그

질문환영! 자유로운 댓글 남겨 주세요! 욕설, 비방은 삭제합니다.

  1. 든실이 2019.07.20 00:56

    글 잘 읽었습니다.

    2019년에는 아직 활동을 안하시고 계시는군요. ㅎㅎ

    다름이 아니라, 2011년 2월 글 블로그 이름과 주소를 어떻게 지을지 글에 관해 알아보다가 링크타고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2019년 7월 20일지금까지 활동하고 있는 부분에서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대부분은 폐쇄 되었거나 활동을 중단 했더군요.

    제가 고민인 점은, 이제 블로그 주소를 변경할 수 없어서, 블로그 이름과 주소를 연관성 있게 만들려고 하다 보니

    저의 닉네임이라 할 수 있는 '든실이' (주로 게임이나 웹상에서 사용) 사용하여


    블로그 이름 : 든실이의 XXX)

    블로그 주소 : deunsil.tistory.com

    이런 식으로 게시글을 알 수 없는 형식으로 만들지, 아니면 제가 메모리나 데이터에 관해 중요하게 여겨서

    ex) 데이터 하우스(?) 이런 식으로 지을지 고민이 됩니다.

    이 부분때문에 4일동안 가입 단계에서 진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추가) 블로그 주소는 블로그 이름과 연관만 있으면 되고, deunsil 처럼 뜻없어도 검색이나 노출에 상관 없는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