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연습/Eat your Kimchi 자막

외국인은 커플 티셔츠, 커플 핸드폰 줄을 어떻게 생각할까?

모든 외국인이 이렇게 생각하는건 아니겠습니다만, 단편으로나마 그들이 우리의 커플티, 커플핸드폰 줄 문화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짝 엿볼 수 있는 영상인듯합니다. 커플티 입은걸 보고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들인줄 알았다는말에 빵 터졌었네요. ㅋㅋ

영상에 나오는 외국인 부부를 모르신다면 아래글을 참고하시면 되구요. 재미난 비디오 많이 만든는 친구들이에요. 강추!! (제가 한글 자막 번역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 K-pop을 리뷰하는 캐네디언 교사 부부 사이먼&마티나의 뮤직먼데이 - Eat your Kim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