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연습/외국인의 시각

K-pop 춤 추고 유튜브에 올리는 미국 소녀, Jellybeennose

K-pop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아진건 이제 그리 놀랄만한 이야기가 아닌데요. 오늘은 K-pop 춤을 따라 춘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리는 미국 소녀?를 소개합니다. 구독자가 4만 6천명이 넘는 나름 유명하신 분이더군요. ID는 JellyBeanNose구요. 이름은 헤더(본인이 이렇게 소개해놨음 ㅎ)입니다. 미국 애리조나 주에 사는분인데 어렷을 때부터 춤을 췄다더군요. 

JellyBeanNose 유튜브 채널 


아래는 혼자서 k-pop 댄스 커버하는 동영상인데요. 춤은 당연히 잘 추지만 한국 걸그룹을 볼 때와는 전혀 다른 느낌입니다. 뭔가 힘이 넘친다고 할까요? ㅎ 그리고 한국 걸그룹들과 비교해서 외모에 대한 차이점도 정말 잘 느껴지는데요. 한국에서 이런 분이 활동한다면 어떨지 상상해봅니다. 과연... ? 





아래는 친구들이랑 같이 K-pop 춤을 추는 시리즌데요. 팀 이름도 있고 (Nyx) k-pop 축제 같은데도 참가하더군요. 나름 입상 경력도 있구요. 



K-pop 춤 추는 비디오 이외에도 Vlog 형식으로 개인적인 이야기라던지 한국에 대한 이야기들에 대한 동영상도 종종 올립니다. 아래는 K-pop 댄스 어떻게 배우는지에 대한 이야기네요.

춤도 잘 추고 인상도 좋고 왠지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영상이 많은 소녀?인듯 합니다. JellyBeanNose 유튜브 채널  구경해보시면 더 많은 동영상 있으니 놀러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