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마감합니다]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9장.


블로그의 세계로 들어갈 준비~



초대장 배포 마감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나눠드릴게요. ^^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있어야 가입이 되죠. 저는 처음에 멋도 모르고 그냥 친구한테 하나 받아놨었는데요.

얼마전에 이웃분 블로그에 갔다가, 그 분이 처음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못 받아서 1달 가량 가입을 못했었다는 글을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아무나 하는게 아닌 티스토리? ㅎㅎ 그래서 그냥 쌓아만 놨던 초대장을 나눠드립니다. 9장 입니다. 

재미난 블로그 생활, 같이 즐겼으면 좋겠네요~~


배부 방법은, 선착순보다는...

댓글 남겨주신걸 바탕으로, 정말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어하시는 순서로 드릴게요. 기준은 제 맘대로.. ㅎㅎ
9명도 신청안하시면 다 드리면 되고. ㅎㅎ -ㅅ-;;

아래와 같이 댓글 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가 있으니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구요.
1. 앞으로 운영하실 블로그 주제
2. 블로그를 운영하실려는 이유
3. 기존 블로그 있으시다면 주소.
3. 이메일주소

음.. 이러면 된건가요? 처음 배부해봐서. -.ㅡ;;

기존 블로그 있으신데 티스토리로 옮기시는 분들에게 우선권을 드릴게요. 당연히 활동이 활발하신지 확인해보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