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킹홀리뎅/생활정보 페이지
캐나다 Hello, Canada!
캐나다 Hello, Canada!

축구 광고, YouTube에서 재밌게 본 10선.



YouTube 축구 광고 조회수 베스트 10 이외에도 재미난 작품들이 워낙 많아서 10개는 너무 작기에, 이번엔 내가 개인적으로 재밌게 본 광고들을 모아봤다. 조회수 높은 광고가 재밌기는 하지만 대부분 3-4년 전 작품이라 누적 조회수의 영향이 크기 때문에 최근것도 같이 모았다는.. 참고로 순서는 순위랑 상관없음. 긁어온 순서일뿐. ㅋ  그럼 고고싱~



1. Fútbol + Breakdance NIKE COMMERCIAL SOCCER 


비보이들의 축구한판? ㅋㅋ 조금 어색한 화면이지만, 움직임이 경쾌한 광고.
< >



2. Adidas Soccer Commercial 
 

특이한 발상, 조금 유치하긴 하지만 비쥬얼과 음향이 잘 어울리는 듯.



3. Funny Pepsi Advert 2 (Commercial)


오랜 기다림에 더 맛나는 펩시? 하지만 반전이 대박. ㅋ
< >



4. Adidas Soccer Commercial


남녀노소 누구나 축구공을 보면 가지고 놀고 싶어하는 마음을 잘 표현한 듯.



5. Gay Israel commercial


축구 경기랑은 상관없지만, 마지막 카피라이트에서 웃음. ㅋ



6. Funny Sexy Soccer


이것도 반전. 광고주가ㅋ

< >



7. Pepsi-Funny Soccer/Football commercial


반전 대박 ㅋㅋ 근데 꼬마가 어디서 본듯한데? 스피드레이서 주인공?



8. Nike: Take It To the NEXT LEVEL (Full Length)


1인칭 시점 앵글이 인상적인 광고. 빠른전개도 멋짐.




9.  Adidas Soccer Commercial Jose + 10


개인적으로 젤 맘에 드는 광고, 무슨 상도 받았던데 ㅎ  애들의 동심을 잘 표현한 멋진 작품. 정말 저런게 된다면 대박~ ㅋ




10. adidas football Fast vs. Fast - messi, villa, zidane


아디다스 모델 선수들 시리즈로 잔뜩 있네요. 선수들별로 테마를 정해서. 박주영도 있네. ㅋ 이게 그 중에 제일 맘에 듬.




마지막으로 2010 최신 광고들로 급 마무리~~


1. 나이키 2010. Write the Future.

카피라이트와 잘 맞아떨어지면서 박진감 넘친는, 루니가 대박인 작품. ㅋㅋ



2.  New Pepsi World Cup 2010 " Oh Africa "


아주 재밌게 웃으면서 본 작품. 설정도 재밌고, 마지막에 메시에서 폭소. ㅋ



3. adidas Originals - Star Wars™ Cantina 2010


합성한다고 고생했겠지만... 나이키한테 밀릴만 하네. ㅎ



드디어 내일이면 한국의 마지막 예선전.
16강을 가든 못가든, 후회없이 멋진 경기했음 좋겠다. 무기력한 경기는 지는 것만 못하다고~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화이팅~~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미드/영어!
페이스북 페이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생활정보
캐나다 관광비자/취업비자/LMO/주정부이민/영주권 질문과답변 블로그
캐나다 취업비자/관광비자/LMO
주정부이민/영주권관련 블로그

질문환영! 자유로운 댓글 남겨 주세요! 욕설, 비방은 삭제합니다.

  1. 역시 베컴. 잘생겼어 ㅋㅋ
    그래도 요즘은 메시가 대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