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토렌트

미드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미드 토렌트(torrent) 다운로드 사이트!

지난번에는 미드 자막 다운 받는 사이트를 [여기]랑 [여기] 두 군데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최신 미드를 토렌트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단 미드를 다운 받아야 영어 회화,듣기를 하든지 재미나게 보든지 말든지 하니까요. ㅎㅎ 그러고 보니 이 글을 먼저 올렸어야 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어쨋든, 오늘 추천해 드릴 최신 미드 다운로드 사이트는 바로... 
eztv
 입니다!!


우선 메인 화면을 보시면 여러 메뉴가 있는데 위 사진에서처럼 'Show List'메뉴를 주로 사용하시게 될 거에요. 미드, 쇼프로 목록을 알파벳 순으로 쫘악 보여주거든요. 아래 사진처럼요.

"미드 다 나와라!"

위 사진이 'Show List' 메뉴를 클릭하면 보이는 화면인데요. 일단 미드 제목이 알파벳 순서로 정렬 되어 있구요. 방송상태에 따라 'Pending', 'Ended', 'Airing'등으로 정렬 해보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미드 제목 뒤에는 이 미드가 지금 어떤 방송 상태인지 보여주구요.
 

"아무거나 골라서 다운 받으세요~"

위 화면은 요즘 잘나가는 Modern Family(모던 패밀리)를 선택한 화면이에요. 시즌 1부터 최근 시즌까지 토렌트 목록이 좌악 나오는데요. 오른쪽에 보시면 토렌트 다운받기 링크가 여러개 있습니다. 아무거나 클릭해서 받으셔도 되구요. 마그넷도 있으니까 잘 활용하시면 유용할 겁니다.


위 화면은 에피소드 하나를 선택해 본 건데, 역시 토렌트 다운로드 링크와 에피소드와 미드 영상 파일에 대한 간략한 정보들이 나옵니다. 


"내가 기다리는 미드는 언제!?"

위 화면은 'Countdown List'라는 메뉴인데요. 현재 방송 쉬고 있는 미드, 쇼프로들이 언제 다시 방송되는지 날짜로 카운터 해주는 거에요. 기다리는 미드가 있다면 참고하면 좋겠네요.


"RSS로 자동으로 다운로드 한다고!?"

위 화면은 RSS 메뉴를 선택한건데요. 저도 잘 몰랐는데 토렌트에 RSS를 등록해서 자동으로 토렌트를 다운받을 수 있더라구요. 최신 미드를 자동으로 편하게 받고 싶으신 분들은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해요. 



"EZTV를 능가하는 사이트!?"

다음에는 다른 최신 미드 다운로드 사이트 하나 더 추천 해드릴게요. 요즘 EZTV보다 최신미드가 더 빨리 올라오는 듯한, 멋진 사이트에요.  댓글은 항상 큰 힘이 되는거 잊지 마시구요. 그 외에 닉쑤를 응원하는 방법은 블로그 메뉴의 '화이팅'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