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미드

[공상과학미드추천] 초능력 공상과학 미드 추천 - Alphas(알파스)

공상과학 미드는 초능력 나오는 미드가 짱이죠!ㅎ  
미드 오타쿠, 일명 미더덕(미드덕후) 애니도 재밌게 보고 있는 초능력 미드, 알파스 추천해요!!






Alphas는 비범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들, 즉 Alphas(알파)들 이야기인데요. 세상엔 이들처럼 비범한 능력, 즉 초능력을 타고난 사람들이 많은데, 그 능력들을 악용하지 못하게 막는것이 주 내용이에요. 어떤 능력들이 있는지는 저기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구요.

여튼, 눈에 띄는 점이 각본과, 감독인데요. 각본은 엑스맨 : 최후의 전쟁(X-Men : The Last Stand), 인크레더블 헐크(The Incredible Hulk)의 각본을 쓴 Zak_Penn이고, 감독은 인기리에 종영된 미드, 로스트(Lost)의 감독을 맡았던 Jack_Bender입니다. 작품만 봐도 빵빵하군요 ㅎ


전에도 미드 가끔 소개하고 했지만, 역시 미드는 말로 막 많이 설명할 필요가 없는거 같아요. 아래처럼 프로모션 영상도 잘 나와있고, 무엇보다 일단 한번 보는게 더 나으니까요. ㅎ

아래 영상도 한번 보시고, 관련 링크들도 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한번 봐보시길 적극 추천드려요. 방영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요즘 일주일마다 기다렸다 보는 재미가 소소하답니다. ㅎ

공상과학 미드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려요~~!!



< Alphas 트레일러 영상 >




< Alphas 주인공 능력 소개 - Dr.로젠 & 힉스 >




< Alphas 주인공 능력 소개 - 니나 & 빌 >




< Alphas 주인공 능력 소개 - 레이첼 & 게리 >




아래는 알파스 프로모션 사이트에 올라오는 영상인데요. 미드 속 내용처럼, 우리 일상생활에도 알파들을 발견할 수 있다는 듯 꾸며놨어요. 일종의 '알파 발견 동영상?'같은걸 모아놓은 곳이에요. 딱 봐도 가짜지만 드라마와 연관되게 이런 짧은 미디어 자료도 잘 꾸며놓은것이 기특합니다. ㅎ 가짜지만 진짜같이 잘 만들어 놨으니 재미로 한 번 보시면 좋겠어요. ㅋ


< 혹시 당신도 알파?  -   http://alphapowers.com/ >

▶ 관련링크

Alphas Syfy 채널 공식 페이지 http://www.syfy.com/alphasseries/

Alphas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AlphasC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