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관심거리

한국을 노래하고 비판하는 미국인, 마익흘! .... 연습삼아, 재미삼아 [Youtube 비디오 영어 자막 번역] 해보실 분..?

한국을 노래하는 미국인, 마익흘! 
제가 Eat your Kimchi.com 비디오들의 영어 자막을 한글로 번역해 주는걸 보고, '마익흘'이라는 미국인이 자신의 비디오들도 번역해줄 수 있냐며 제 방명록에 요청을 해 왔습니다. 하지만 제 사정상 현재 직장도, 지금 하는 번역도 버거운지라 정중히 거절했는데요. 그래도 혹시나 주위에 도와주실 분 있나 알아는 봐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 번역 까페에 글을 올렸구요. 아래 주소가 그 글인데, 혹시나 관심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시고, 마익흘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atyourkimchi와는 다른 스타일이지만, 비디오도 잘 만들고 한국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까페에 올린 자막 번역에 관한 글 => http://cafe.naver.com/transweekly/42216



이미 신문에도 실렸네요! 
저만 몰랐나 봅니다. ㅎ  신문기사 링크 



어떤 비디오들인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개인적으로 비디오들을 너무 재밌게 봤는데요. 마음 같아선 자막 번역이고 뭐고 다 도와주고 싶지만 현실이 안타깝네요. 그래서 이렇게나마 제 블로그를 통해서 조금이라도 더 알려졌음 좋겠어요.  비디오 재밌게 보셨으면 마익흘의 유튜브 채널이나 블로그 등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들러보세요. 저는 이미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우, 블로그 구독하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