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설/추석 명절 부모님 선물 추천] "등심 불고기 세트" 보내드렸어요.

설, 추석 명절 선물 고민 끝!
어느새 설 명절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렇게 명절이 다가오면 한국에 계신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보내드릴까 고민을 많이 하곤 했었죠. 멀리 타국에 있다보니, 명절이라고 찾아뵙지도 못하고, 마음이나마 대신 담아 보내드리는 선물인 만큼 고민이 많이 되더군요. 이런저런 명절 선물 추천이 많지만, 저희 커플은 이제 추석, 설 명절 선물은 고민 안합니다. '소고기'선물 세트가 최고더라구요. ㅎ
우리집은 평소에 소고기를 잘 안드시고(시골에서 가져오는 야채, 나물들이 항상 많아서, 밥상이 맨날 풀밭이라고 농담반, 진담반 투정부렸던 기억이ㅋ 지금은 그 풀밭이 그립습니다. ㅡ.ㅜ) 약혼녀 애니네 집은 소고기 너무 좋아하시고... 그래서 2009년 호주에 있을 때부터 시작해서 명절이면 소고기 선물 세트를 계속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대신, 불고기, 갈비세트, 사골 등등 종류는 조금씩 달리하면서 말이죠. 이번 설에는 등심 불고기 세트로 보내드렸어요.   

명절 선물 종결자, 소고기 세트!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크흑~ 캐나다는 소고기가 워낙 흔해서 심심찮게 소고기를 먹지만, 왠지 그래도 한국 소고기가 더 맛나보이네요. ㅎㅎ  이렇게 맛나 보이는 소고기를 부모님과 동생들이 맛있게 먹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처음에 소고기 선물 세트 고를때는 뭐가 뭔지 몰랐는데, 여기에도 명장이 계시더군요. 이상정 명장이신데요. 제일 처음 구입할 때는 뭐가 다른가 반신반의 했었는데... 어머니께서 드셔보시고는 품질도, 맛도 완전 만족스러웠다고 하시고, 제가 보기에도 배송, 서비스도 모두 만족스러웠기에, 이제는 이분 이름으로 검색해서 명절마다 주문하고 있답니다. 



포장이 어머니도 참 마음에 들어 하셨던 부분인데요. 아무리 소고기가 맛나도 한꺼번에 몇 키로그램을 다 먹을순 없으니, 나눠서 먹기 좋게 나눠서 포장되어 오더라구요. 그리고 스티로폼 박스에 얼음팩까지 넣어서 신선하게 배달해 주구요. 배송도 늦는일 없이 2-3일만에 왔다고 합니다. 뭐 하나 꼬투리 잡을 만한게 없을 정도로 만족스럽더군요.



마치며
가격은 3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하구요. 보신용 사골세트, 불고기 세트, 갈비세트, 갈비 혼합세트 등등 종류도 여러가지 많아서 좋습니다. 아직 설 선물 못 고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다음 명절 때 고려해 보셔도 좋겠구요. 이런저런 명절 선물 많이 고민해 봤지만.. 역시 먹는게 최고아닌가 싶어요. ㅎㅎ 저는 11번가에서 구입했는데요. 이 곳이 제일 저렴한거 같네요.
 


어느새 한국에서 명절 못 보낸지 3년이 됐습니다. 해외에서 지내면서 제일 아쉬운건 누가 뭐래도 부모님, 가족, 친구들 못 보고 지내는건데... 명절이면 이런 생각이 더 많이 나는건 어쩔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이렇게나마 외국에서도 소고기 선물세트 보내드릴 수 있어서 다행인거 같아요ㅎㅎ. 인터넷 쇼핑몰 만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