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연습/추천 사이트

일본 만화 영어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소개 : MangaFox.com

일본 만화 영어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소개 : MangaFox.com

만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주 좋아한답니다. 한때는 광적;으로 읽었으나 요즘은 자제하고 있네요. ㅎ 그리고 아직 완결 안된, 재미난 작품들이 많아서.. 완결되면 쌓아놓고 2-3일동안 볼려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언제 되려나... ㅡㅡ;

여튼, 이런 만화들을 영문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전에도 한번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아쉽게도 사이트가 문을 닫고 말았더군요. ㅡ.ㅜ  



그래서 오늘은 쌩쌩하게 잘 돌아가고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Manga Fox 라는 곳인데요. 사이트 구성이나, 보는 방식 등은 위 이전글에서 소개해드린 원망가와 비슷하네요. 그리고 따로 가입도 필요없고 바로 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메인화면>>


여기는 상단과 좌, 우측에 광고가 좀 크네요. ㅎ 그래도 공짜니 이해해야겠죠. 메뉴는 역시 별다를게 없습니다. 메인화면, 만화를 검색할 수 있는 디렉토리, 커뮤니티 공간인 포럼, 자신이 보던 챕터를 북마크 할 수 있는 메뉴도 있구요. FAQ도 있네요. 





메뉴 소개

우선 디렉토리에 가보면 볼 수 있는 만화 목록들이 알파벳 순으로 주욱 정리되어 있습니다. 검색도 할 수 있으니 편리하게 바로 찾아보실수 있구요. 

<<디렉토리 메뉴>>



포럼에는 만화에 대한 여러 토론;이 오가고 있습니다. 이 정도는 약과지만... 의외로 서양에 일본 만화 팬이 많습니다. 대규모 코스튬 모임도 있구요.. ㅎㄷㄷ;


<< 포럼 화면 >>



자신이 읽던 곳을 북마크 해둘 수 있는 기능도 있어서 편립합니다. 하지만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되는군요. 회원가입은 이메일 주소와 비번만 설정해 주면 되니 쉽네요. 


<<북마크 해 놓은 화면>>


<<회원가입 화면>>



자주묻는 질문 메뉴네요. 사이트 이용하는데 궁금한 점들을 잘 정리해 놨습니다. RSS로 구독도 할 수 있고 소셜네트워크로 공유도 가능하구요. 시대의 흐름을 잘 따라가네요. ㅎ


<< FAQ 화면 >>




만화를 읽어 보자!

만화를 하나 선택해서 읽어보겠습니다. 이 만화는 유명한 한국 작가분의 최근 연재작이죠. ㅎ 아쉽게도 일본 출판사와 계약해서 일본에서 연재하시더군요.. 만화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아까 말씀 드린것처럼 구독, 쉐어 버튼들이 잘 보이게 배치되어 있네요.

< >
<<만화 선택 화면>
>


 
아래로 주욱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해당 만화가 챕터별로 정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원하시는 챕터를 클릭하셔서 이제 보시면 되겠습니다. 

<< 챕터 리스트 >>



화질은 이정도면 훌륭하네요. 상단과 하단에 각 챕터로 이동할 수 있게 스크롤박스가 있구요. 페이지 이동 버튼도 같이 있습니다. 보다가 북마크 버튼 누르시면 북마크 메뉴에서 다음번에 다시 방문하실때 바로 연결해서 보실 수 있겠네요. 

< >
<< 실제 만화 보는 화면 >
>





마치며...

저는 영어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해서 이렇게 영어로 번역된 만화를 봅니다. 영문 책, 신문도 보지만 크게 관심이 가지 않기에 재미나게 읽지는 못하죠. 하지만 만화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계속 읽고 싶게 됩니다. ㅎ 그리고 읽다보면 점점 속도도 빨라지고 표현도 하나씩 배우게 되구요. (물론 모든 만화에서 배울 수 있는건 아니지만요 ^^;) 

결론은, 어떤 방법이든, 본인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매개체를 통해 원하는 목표로 접근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왕하는거 재밌게 하는게 좋자나요. ㅎ 그리고 아시다시피... 재미 없으면.. 쉽게 지치고 포기하기 쉬우니까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