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추천 사이트

화질좋은 최신영화 토렌트 다운을 위한 DVD/블루레이 릴리즈 날짜 확인 사이트 추천!

토렌트를 이용해서 최신 영화나 미드를 보시는 분들중에 화질을 많이 따지는 분들이 많이들 계실겁니다. 사실 저도 화질 조금 따지는 편인데요. ㅎ 그래서 최신 영화가 토렌트로 나왔다고 해도 다운 안 받습니다. 정말 최근 영화는 캠 버젼일거고, 조금 좋다고 해도 별로거든요. 뭐, 억지로 그냥 본다고 하면 보겠지만... 화질 좋은게 이왕이면 더 좋죠. ㅎ

그래서 제가 예전에 소개해 드린 최신 영화/미드 토렌트 다운 사이트 통해서 최신 영화를 받으실 때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와 더불어 활용하시면 좋은 사이트가 있어서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최신영화의 DVD/블루레이가 언제 출시되는지 알려주는 사이트인데요. 그냥 검색해도 되겠지만 다양한 자료들을 모아놔서 한눈에 보기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화질 좋은 토렌트를 다운받고 싶은 영화가 있으면, 이 사이트에서 언제 출시하는지 확인하고, 그 뒤에 토렌트를 찾아본답니다. ㅎ 

여튼,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Movieinsider라는 곳이에요. 


DVD 릴리즈 날짜

DVDs 메뉴를 보시면 년도별로, 달별로 어떤 영화, 드라마들이 DVD로 발매됐는지 보여줍니다. 4월달 DVD 릴리즈를 보니 War Horse랑 We bought a Zoo가 눈에 뜨네요. 원하시는 달에 마우스 올리시면 위 빨간 네모처럼 더 많은 정보가 보여요. 



블루레이 릴리즈 날짜

DVD와 마찬가지로 블루레이 릴리즈 날짜들이에요. 역시 이용방법은 똑같습니다. 



Movies 메뉴

영화 정보메뉴인데요. 올해 개봉하는 영화, 최신영화 트레일러, 이번주 개봉영화 등 정보를 제공합니다. 



Netflix 메뉴

흥미롭게도 Netflix에서 볼 수 있는 영화들 업데이트도 보여주네요. Netflix를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영화/미드 한달 동안 무제한 무료로 보는방법! Netflix(Unlimited Movies & TV Shows - 1 Month free trial)

 


토렌트와 시너지 효과

그냥 이 사이트만 보면 크게 별다를게 없지만, 토렌트와 조합한다면 좋은 화질의 최신영화/미드 다운받으시는데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ㅎ 저도 그렇게 효과?를 보고 있구요. ㅎ 댓글은 큰 힘이 되는거 잊지 마시구요. 그 외에 닉쑤를 응원하는 방법은 블로그 메뉴의 '화이팅'를 참고해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